안녕하세요, 웹툰 팬 여러분! 오늘은 음모와 미스터리가 얽힌 스릴러 웹툰 '부재의 시간'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초로 해외의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열풍을 과장하여 보도한 인사이트의 기사는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인사이트가 기사를 삭제한 만큼, 해당 이슈가 인터넷 뉴스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이었다는 추측이 네티즌 사이에서 돌고 있다.
하지만 무빙의 후속작인 '브릿지' 작품도 다음 웹툰에서 함께 연재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이어볼 수 있는데요. 무빙의 여운을 후속작을 통해 다시 즐길 수 있으니 그만큼 더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
여우코믹스 웹툰 사이트도 늑대닷컴 사이트를 대체하여 접속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웹툰, 단행본 또는 코믹스, 포토툰 까지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걱정되는 점은 오픈한지 무료 웹툰 오래되지 않았다보니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 하는 점입니다.
따라서 사이트를 안전하게 이용하기 위해선 회원가입이나 댓글등의 커뮤니티성 활동을 일체 금지하고 사이트를 이용한 후엔 인터넷의 쿠키값을 지워주는것도 좋겠습니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완결 웹툰, 연재 웹툰, 만화 책 순으로 분류되어 원하는 만화나 웹툰을 쉽게 서치할 수 있고 도메인 주소가 수시로 변경되기 때문에 나이스링크를 통해 변경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오래 운영된 사이트인 호두코믹스는 검색이 매우 용이한 사이트로 단순히 장르별로 웹툰을 나눈것뿐만 아니라 네이버, 카카오, 레진, 투믹스, 봄툰, 무툰등 다양한 플랫폼별로도 분류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곱 번째 소개드릴 아지트 웹툰은 방금 소개해드렸던 블랙툰과 아주 유사한 형태의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의 부고 공지 이로 인해 외전 연재가 불투명해졌다고 보는 팬들이 많다.
블랙툰은 가장 최신의 웹툰을 빠르게 업데이트하며, 이를 완전히 무료로 즐길 수 있어 결제에 대한 후회 없이 다양한 웹툰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